5
;
국가대표

이강인, ‘에이프릴’ 이나은과 열애설!?

이강인-이나은 양측 소속사, “조심스러운 입장”

대한민국 차세대 축구스타이자 파리생제르맹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22)이 아이돌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24)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국내 모 언론사에서 단독 보도했습니다.

해당 취재진은 이강인 선수가 열애중이라는 제보를 받았고, 세계적인 축구 스타와 아이돌 출신 스타의 데이트 사실을 결국 확인했다고 하는데요. 이강인과 이나은은 승용차와 자택에서 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이나은은 월드컵 2차예선 때 여의도 호텔에서 묵었던 이강인을 찾아 차량 데이트를 즐겼으며, 경기 후에는 이나은의 집인 구리시 일대에서 시간을 보낸 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지난 싱가포르전 대승 후에는 이나은의 자택인 구리시의 한 아파트에서 함께 외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강인과 이나은의 데이트는 싱그럽고 풋풋했다고 하는데요. 두꺼운 뿔테 안경에 후드티를 눌러쓰고 주변을 조심스럽게 살핀 그는 대기중이던 이나은의 벤츠 차량에 탑승했고, 두 사람이 탑승한 차량은 호텔 주차장을 나서는 듯 하더니 인적이 드문 곳에 주차한 뒤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늦은 시간 인적이 드문 주차장은 두 사람이 조용한 데이트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였던 것이죠.

해당 취재진은 이나은 측과 인터뷰를 가졌고, 소속사에서는 “지인이다”라며 선을 그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나은 측은 데이트 사실을 묻는 취재진 질문에 당황했지만 곧 이강인과 만난 사실은 인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고 합니다. 여러차례 만남에 대해서는 “경기 티켓을 받기 위한 만남이었다.” 라며 애둘렀다고 합니다.

이강인의 소속사 측에서는 “딱히 드릴 말씀이 없다”며 공식적인 답변은 거부한 상태라고 합니다. 현재 이강인은 파리 생제르맹의 요청에 따라 아시안컵 대표팀에 뒤늦은 합류를 예정하고 있는데요. 올시즌 1골 2도움을 기록하며 월드스타 음바페와 함께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 대표팀에서는 4골 2도움으로 입지를 다졌습니다. 1월 카타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안컵에 출전해 64년 만의 우승에 도전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