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프리미어리그

프랑스 대표팀 센터백..”손흥민하고 같이 뛰는 게 제 꿈이에요”

프랑스 리그앙 니스 토디보.. 토트넘, 뉴캐슬,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리버풀 영입 타겟
토티보..”나는 손흥민의 팬” 토트넘 영입 경쟁 우위 점치나

센터백 보강이 심각한 토트넘 상황인데요.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렸습니다. 영국 언론 데일리메일은 “토트넘이 프랑스 리그앙 니스의 수비수 토디보를 영입하려 한다. 이 선수 역시 토트넘 합류를 갈망하고 있다.” 라고 전했는데요.

이어서 “토트넘이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서 토디보 영입에 힘을 쓰고 있다. 토디보는 토트넘 뿐만 아니라 뉴캐슬과 맨유의 영입 타겟이기도 하다. 지난주 초 토트넘과 선수 측은 만나 대화를 나눴으며 토트넘이 토디보를 얼마나 원하는 지 확인햇다.” 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토트넘은 미키 반더벤과 애슐리 필립스가 부상 중이며, 에릭 다이어는 계약 만료를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부주장 로메로 역시 무리한 파울로 잦은 징계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은 센터백 보강을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서 성공시키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토트넘이 토디보 영입에 관심을 보인 건 11월 말이었습니다.

프랑스 대표팀이기도 한 토디보의 이적료는 약 3900만 파운드로 한화 643억원인데, 네덜란드 대표팀 수비수 반더벤이 한화로 약 567억원에 영입한 것을 보면 만만치 않은 이적이 예상되고 있습니다.그는 195cm에 달하는 장신과 더불어 빠른 발을 갖추고 있어 반더벤이 토트넘에서 최근 보여주던 모습과 유사하며, 포스테코글루 전술 특성에 딱 맞는 수비수라고 영국 언론 텔레그레프가 보도하기도 하였는데요.

다수의 팀보다 토트넘행을 갈망하는 이유에 대해 토디보는 “나는 손흥민의 팬이다. 손흥민과 함께 뛰고 싶다.” 라고 밝혀 현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토트넘이 뉴캐슬이나, 리버풀, 맨유보다 토디보 영입전에서 우위를 가져갈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손흥민의 리더십이 최근 화제가 되면서 여러 유망주들이 손흥민에 대해 극찬의 평가를 하면서 그를 따르고 싶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토트넘의 어려운 상황에서 손흥민의 존재만으로도 팀에 도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